【UEFA】 10월 29일 세비야 vs 스타드 렌 스포츠중계,nba중계,축구중계,느바중계,농구중계,중계사이트

골드문티비 시청방법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실 > 해외축구 분석
해외축구 분석

【UEFA】 10월 29일 세비야 vs 스타드 렌 스포츠중계,nba중계,축구중계,느바중계,농구중계,중계사이트

하고잽이 0 153
첼시 원정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승점 1점을 얻은 세비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고 돌아왔지만 리그에서는 최근 3경기 1득점 3실점으로 1무2패에 그치며 주춤하고 있다. FW 이드리시 DF 에스쿠데로의 부상 이탈에 DF 쿤데가 코로나 확진으로 결장하고 있는 가운데 수비진은 핵심 수비수 공백에도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지만 A매치데이 이후 공격자원들이 내용에 비해 결과물을 만들어내지 못하고 있는 모습. 다만 최근 리그에서의 좋지 않은 흐름에도 경기력 자체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서 충분히 반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원정에 나서는 스타드 렌. 홈에서 크라스노다르와 1-1 무승부를 기록한 가운데 리그에서도 앙제에 1-2로 역전패를 당하고 말았다. 공식전 3경기 무승에 FW 니앙 MF 마우아사의 부상 공백이 계속되고 FW 하피냐가 이적하면서 측면 공격의 핵심을 잃은 여파를 드러내고 있다는 것이 아쉬운 부분. 더불어 이번 시즌 공식전 무패행진을 지난 리그경기 패배로 마감한 만큼 젊은 팀 특유의 기세가 꺾인 모습을 세비야 원정에서 보여줄 수 있다는 것도 우려된다.

세비야가 홈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고 최근 결정력에 아쉬움을 드러내며 4경기째 승리는 없지만 내용이 흔들리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서 앙제전 패배로 이번 시즌 무패행진을 마감한 스타드 렌 상대로 승산이 충분해 보인다.

핸디캡: 세비야가 스타드 렌보다 유럽 대항전 경험도 풍부하고 홈 이점을 잘 살리고 있는 만큼 홈에서 승리를 거둘 가능성이 높은 것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세비야가 주축 수비수 공백에도 안정적인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 로페테기 감독 부임 후 다득점을 노리는 것보다 실리를 챙기고 있는 만큼 2.5 기준 언더가 나올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일반: 세비야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0 Comments
제목
모바일버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