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10월 29일 유벤투스 vs FC 바르셀로나 스포츠중계,nba중계,축구중계,느바중계,농구중계,중계사이트

골드문티비 시청방법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실 > 해외축구 분석
해외축구 분석

【UEFA】 10월 29일 유벤투스 vs FC 바르셀로나 스포츠중계,nba중계,축구중계,느바중계,농구중계,중계사이트

하고잽이 0 151
리그 3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한 유벤투스. FW 호날두가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결장하고 있고 DF 키엘리니,데 리흐트,산드로의 부상 공백에 DF 보누치도 지난 경기에서 부상을 당해 출전여부가 불투명하다. 수비진의 핵심들이 대거 결장할 우려가 있다는 것이 불안요소. 더불어 부상으로 인해 시즌 준비가 늦어진 FW 디발라의 컨디션도 아직 완벽하지 않은 만큼 FW 모라타,쿨루셉스키의 활약에도 `초보 감독’ 피를로 감독과 함께 위태로운 시즌 초반을 보내고 있다는 것이 우려된다.

원정에 나서는 바르셀로나. 라이벌 레알 마드리드와의 `엘 클라시코’에서 홈 이점에도 불구하고 1-3으로 패했다. MF 쿠티뉴 DF 움티티 GK 테어 슈테겐의 부상 공백에 DF 피케가 징계로 인해 결장한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수비진의 핵심 없이 유벤투스 원정을 나서는 부담감이 있다. MF 쿠티뉴의 부상 이탈로 2선의 구성에 어려움이 생겼다는 것도 아쉬운 점. 유망주 FW 페드리가 FW 메시,안수 파티,그리즈만 등과 호흡을 맞출 것으로 보여지는 가운데 홈에서의 강세에 비해 챔피언스리그 원정경기에서 최근 17경기 6승7무4패로 다소 고전해왔다는 것도 불안요소다.

수비진의 부상자가 많은 유벤투스. FW 호날두도 코로나로 인해 결장한다. 다만 바르셀로나의 최근 챔피언스리그 원정 성적이 기대만큼 좋지 않고 DF 피케의 징계로 수비진에 악재가 있는 것은 마찬가지라는 점에서 두 팀이 쉽게 승부를 내지 못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핸디캡: 바르셀로나가 원정에서 다소 고전하는 모습을 보여왔다는 점. 초반 흔들리고 있는 유벤투스지만 홈에서의 강세를 무시 못하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유벤투스도 승산이 있어 보인다.

언더오버: 두 팀 모두 핵심 수비수들이 이탈한 상황이라는 점에서 많은 골이 터지는 경기가 될 수 있는 만큼 2.5 기준 오버를 예상한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0 Comments
제목
모바일버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