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10월 18일 부산아이파크 vs 수원삼성 스포츠중계,nba중계,축구중계,느바중계,농구중계,중계사이트

골드문티비 시청방법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실 > 국내축구 분석
국내축구 분석

【K리그】 10월 18일 부산아이파크 vs 수원삼성 스포츠중계,nba중계,축구중계,느바중계,농구중계,중계사이트

하고잽이 0 528
서울과의 원정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거두고 3연패 탈출과 함께 승점 24점으로 탈꼴찌에 성공한 부산. 조덕제 감독 사임 이후 달라진 경기력을 보여주며 잔류의 희망을 키웠다. 주포 FW 이정협의 부상 복귀에 FW 이동준 MF 김문환 등 측면자원들이 활발하게 움직였다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 최하위 인천이 패하면서 수원 상대로 승점 1점만 추가하고 인천과의 맞대결에서 패하지만 않으면 잔류를 확정할 수 있는 유리한 상황에 놓였다는 것도 부산의 경기운영 방식을 결정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수원. 박건하 감독 부임 후 파죽의 3연승을 달리며 승점 27점으로 파이널 B 2위를 달리고 있다. 인천이 강원 상대로 패하면서 승점 6점차가 유지돼 남은 3경기에서 승점 1점만 추가해도 잔류를 확정할 수 있게 됐다는 것도 고무적. 주포 FW 타가트가 최근 부활에 성공하면서 3경기 6골로 공격이 기능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승점 1점이면 잔류를 확정할 수 있는 만큼 부산 원정에서 무리하지 않고 실리를 챙기는 경기를 보여줄 가능성이 농후해 보인다.

최하위 인천의 패배로 두 팀 모두 승점 1점만 얻으면 잔류에 상당히 가까워질 수 있다는 점에서 두 팀 모두 조심스러운 경기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는 점. 특히 승점 1점이면 잔류가 확정되는 수원의 수비적인 경기운영에 부산이 고전할 수 있는 만큼 무승부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승점 1점이면 잔류가 확정되는 수원이 실리적인 운영을 펼칠 가능성이 높은 것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부산의 승리를 기대해볼 만하다.

언더오버: 인천의 패배로 두 팀 모두 승점 1점이면 만족할 수 있는 상황이 됐다는 점에서 2.5 기준 언더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무승부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0 Comments
제목
모바일버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