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10월 18일 포항스틸러스 vs 울산현대 스포츠중계,nba중계,축구중계,느바중계,농구중계,중계사이트

골드문티비 시청방법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실 > 국내축구 분석
국내축구 분석

【K리그】 10월 18일 포항스틸러스 vs 울산현대 스포츠중계,nba중계,축구중계,느바중계,농구중계,중계사이트

하고잽이 0 530
3연승을 달리고 있는 포항. 최근 리그 7경기 6승1무를 기록하며 3위를 달리고 있다. 이미 ACL 진출권을 획득한 가운데 7경기 18골을 몰아칠 정도로 화력이 폭발하고 있는 모습. FW 일류첸코,송민규,팔라시오스 MF 팔로세비치를 중심으로 놀라운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다. 많은 활동량을 바탕으로 한 전방압박도 효과를 보고 있다는 것도 고무적. 특히 홈에서 4연승을 기록하며 최근 기세가 좋은 가운데 이번 시즌 울산과의 `동해안 더비’에서 리그 2패, FA컵 4강전 승부차기 패배 등 좋은 기억이 없는 만큼 설욕에 대한 의지가 강할 것으로 보여진다.

원정에 나서는 울산. 상주를 4-1로 꺾고 전북이 포항에게 발목을 잡히면서 승점 3점의 여유가 생겼다. 남은 3경기에서 2승만 거두면 다득점에서 크게 앞서 있어 15년만의 우승 가능성이 높아지는 상황. 다만 부상으로 대표팀에서 하차한 MF 이청용 DF 홍철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가운데 우승 경쟁이 끝으로 향하면서 김도훈 감독의 소심한 경기운영이 다시금 문제를 만들고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더불어 이번 시즌 `동해안 더비’에서 리그 2승, FA컵 4강전 승부차기 승리로 웃고 있지만 중요한 길목마다 포항에게 발목을 잡혀 좌절했던 기억이 생생하다는 것도 울산 선수들에게 부담으로 작용할 수 있다.

포항이 최근 7경기 18골을 몰아치며 6승1무로 기세가 대단한 가운데 중요한 순간마다 울산의 발목을 잡은 기억이 있다는 점. 지난 FA컵 4강전에서 오히려 경기내용은 울산을 압도할 정도로 좋은 경기력을 보여준 만큼 승부처에서 약한 김도훈 감독의 약점이 다시 한 번 발목을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본다.

핸디캡: 포항의 최근 기세와 경기력이 워낙 좋고 `동해안 더비’라는 변수를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포항에게 충분한 기회가 있어 보인다.

언더오버: 이번 시즌 `동해안 더비’ 승리가 없는 포항이 상당한 동기부여를 안고 울산과의 경기에 나설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최근 공격력이 폭발하고 있는 만큼 난타전이 펼쳐질 가능성이 농후해 보인다.

일반: 포항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0 Comments
제목
모바일버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