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10월 25일 대구 FC vs 포항 스틸러스 스포츠중계,nba중계,축구중계,느바중계,농구중계,중계사이트

골드문티비 시청방법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실 > 국내축구 분석
국내축구 분석

【K리그】 10월 25일 대구 FC vs 포항 스틸러스 스포츠중계,nba중계,축구중계,느바중계,농구중계,중계사이트

하고잽이 0 557
상주 원정에서 1-2로 패한 대구. 에이스 MF 세징야가 득점포를 가동했지만 승부를 뒤집기에는 역부족이었다. 남은 경기결과와 상관없이 ACL 진출권 획득에 성공한 가운데 FW 에드가의 부상 공백이 이어지고 있고 FW 데얀도 몸 상태가 완벽하지 않다는 점은 아쉬운 부분. 다만 홈에서 치르는 이번 시즌 마지막 경기라는 점에서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한 동기부여를 기대해볼 만하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관중들이 들어온다는 것도 대구 선수들의 집중력을 높여줄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원정에 나서는 포항. 울산과의 `동해안 더비’에서 4-0 대승을 거두고 리그 4연승을 달리고 있다. 최근 8경기 7승1무라는 파죽지세를 이어가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리그 17골을 터뜨린 FW 일류첸코를 중심으로 FW 팔라시오스,송민규 MF 팔로세비치 등 포항이 자랑하는 공격진의 화력이 폭발하고 있다. 8경기 무패를 달리는 동안 24골을 터뜨리고 있을 정도. 리그 3위가 확정돼 별다른 동기부여는 없는 상황이지만 최근 경기력이 워낙 좋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이번 시즌 홈 최종전에 나서는 대구. ACL 진출권 획득에 성공하며 별다른 동기부여는 없지만 홈 최종전에 관중들 앞에서 경기를 하는 만큼 유종의 미를 거두려는 의지를 보여줄 수 있다. 포항이 최근 8경기 24골을 몰아치며 7승1무로 기세가 대단하지만 대구가 최근 포항전 6경기 2승3무1패로 밀리지 않았다는 점을 고려하면 무승부 가능성도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대구가 홈 관중들 앞에서 마지막 홈경기를 치른다는 점. 포항 상대로 최근 2승3무1패를 기록하며 날카로운 역습을 통해 상성이 나쁘지 않았다는 것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대구의 우세를 전망한다.

언더오버: ACL 진출권을 획득한 두 팀이 순위에 대한 부담없이 마지막 대결에 나선다는 점. 포항의 최근 폭발적인 공격력과 대구의 역습 위력을 고려하면 난타전을 기대해볼 만하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0 Comments
제목
모바일버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