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10월 31일 성남 FC vs 부산아이파크 스포츠중계,nba중계,축구중계,느바중계,농구중계,중계사이트

골드문티비 시청방법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실 > 국내축구 분석
국내축구 분석

【K리그】 10월 31일 성남 FC vs 부산아이파크 스포츠중계,nba중계,축구중계,느바중계,농구중계,중계사이트

하고잽이 0 347
수원을 2-1로 잡아냈지만 인천이 부산을 꺾으면서 잔류를 안심할 수 없게 된 성남. 승점 25점으로 동률인 부산, 최하위 인천보다 다득점에서 2골이 부족한 만큼 패하거나 비길 경우 다득점에서 밀려 최하위로 추락할 수 있는 상황이다. 부산 상대로 승리를 거둬야 자력으로 잔류할 수 있다는 뜻. 문제는 이번 시즌 26경기 22득점에 그치고 있을 정도로 수비 중심의 경기운영으로 인해 공격력에 아쉬움을 드러내고 있다는 점. 부산 상대로 이번 시즌 두 경기 모두 무승부를 기록한 바 있다.

원정에 나서는 부산. 인천 원정에서 1-0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역전패를 당하면서 잔류를 확정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고 말았다. 다만 성남보다 다득점에서 2골 앞서고 있어 비기기만 해도 잔류할 수 있다는 점은 상당한 유리함으로 다가올 수 있다. DF 박준강이 출전정지로 인해 결장하게 됐지만 FW 이동준 MF 김문환 등 측면 자원들의 스피드를 앞세운 역습을 기대할 수 있는 만큼 비기기만 해도 잔류할 수 있는 상황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인천이 승리할 경우 부산 상대로 승리를 거두지 못하면 최하위로 추락하는 성남. 반드시 승점 3점을 얻어야 하는 상황이다. 문제는 26경기 22득점에 그친 답답한 공격력이라는 점에서 비기기만해도 잔류할 수 있는 부산의 수비진을 공략하기 쉽지 않을 것으로 보여진다. 무승부가 나올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

핸디캡: 성남이 다득점에서 밀리는 만큼 반드시 승리해야 자력으로 잔류할 수 있는 상황이지만 이번 시즌 보여주고 있는 답답한 공격력을 고려하면 부산의 지키기가 통할 가능성이 높은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부산의 승리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승리가 필요한 성남과 비겨도 충분한 부산. 그리고 최하위 인천의 경기 상황에 따라 두 팀이 비겨도 함께 잔류할 수 있는 경우의 수가 있는 것을 고려하면 두 팀 모두 조심스러운 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2.5 기준 언더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추천)
0 Comments
제목
kovo국내배구 분석
모바일버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