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2】 11월 1일 제주 UTD vs 서울이랜드 스포츠중계,nba중계,축구중계,느바중계,농구중계,중계사이트

골드문티비 시청방법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실 > 국내축구 분석
국내축구 분석

【K리그2】 11월 1일 제주 UTD vs 서울이랜드 스포츠중계,nba중계,축구중계,느바중계,농구중계,중계사이트

하고잽이 0 728
사실상의 1위 결정전인 수원FC와의 홈경기에서 2-0으로 완승을 거둔 제주. 승점 54점으로 수원FC와의 승점 차이를 6점으로 벌리면서 남은 두 경기 승점 1점만 얻어도 우승 확정과 함께 K리그1으로 승격할 수 있게 됐다. 최근 14경기 무패행진에 징계로 결장한 FW 공민현이 복귀한다는 것도 고무적. 리그 최소실점을 기록하고 있는 탄탄한 수비에 최근 공격력까지 폭발하며 공수에서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이번 시즌 홈 마지막 경기에서 우승을 자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원정에 나서는 서울 이랜드. 안산 그리너스를 3-0으로 대파하고 승점 38점을 얻어 리그 3위를 달리고 있다. 최근 4경기 1실점만 내준 수비진의 안정감에 FW 레안드로를 중심으로 펼치는 역습이 날카롭다. 다만 2경기만을 남겨놓고 있고 최종전이 플레이오프를 놓고 경쟁하고 있는 전남과의 경기라는 점에서 이번 경기를 패할 경우 플레이오프 진출이 좌절될 수 있는 만큼 부담감을 안고 있고 DF 김태현의 출전정지에 제주 상대로는 이번 시즌 FA컵 연장 패배에 리그에서 1무1패로 약한 모습을 보였다는 것이 우려된다.

리그 우승 확정을 노리는 제주와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해 제주전 결과가 중요한 서울 이랜드. 두 팀 모두 동기부여가 충분한 만큼 치열한 승부가 예상된다. 다만 제주의 최근 공수 밸런스가 완벽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제주가 홈 이점을 앞세워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본다.

핸디캡: 동기부여가 뚜렷한 두 팀의 맞대결이라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두 팀 모두 동기부여가 충분한 상황이지만 비기기만 해도 우승을 확정할 수 있는 제주와 승점이 간절한 서울 이랜드가 최근 4경기 1실점만 허용할 정도로 수비진이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2.5 기준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제주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추천)
0 Comments
제목
kovo국내배구 분석
모바일버젼